2024년 KG 모빌리티의 소형 SUV인 티볼리 에어 신형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효율성을 자랑하는 티볼리 에어는 다양한 평가를 받으며 그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2024 티볼리에어의 가격부터 성능 및 제원을 살펴보고 리뷰해 보겠습니다.
2024 티볼리에어는 1.5 가솔린 터보 등급으로 출시되었으며 상세 트림으로 A5, A7이 있습니다. 티볼리에어 가격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1.5 가솔린 터보 A5 2,312만원, A7 2,719만원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티볼리에어 엔진은 I4 엔진을 탑재했고 싱글터보 과급방식입니다. 배기량은 1,497cc이며 가솔린을 사용합니다. 최고출력 163hp, 최대토크 26.5kg.m, 연비 11.9~12km/l입니다. 전륜구동 방식이며 자동6단 변속기를 탑재했습니다. 전장 4,480mm / 전폭 1,810mm / 전고 1,645~1,660mm / 축거 2,600mm / 공차중량 1,365kg입니다.
티볼리에어의 기본형 모델인 티볼리 또한 2024 신형이 출시되었습니다. 티볼리에어에 이어서 티볼리 신형 모델의 가격을 살펴보겠습니다.
2024 티볼리는 1.5 가솔린 터보, 1.5 가솔린 터보 AWD, 1.6 가솔린 등급으로 출시되었습니다. 1.5 가솔린 터보는 2,227~2,618만원, 1.5 가솔린 터보 AWD 2,807만원, 1.6 가솔린 1,898~2,261만원으로 티볼리에어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티볼리 1.5 가솔린 터보 제원입니다. 엔진 I4, 싱글터보 과급방식입니다. 배기량 1,497cc, 가솔린을 사용합니다. 최고출력 163hp, 최대토크 26.5kg.m, 연비 11.8~12km/l입니다. 전륜구동 방식이며 자동6단 변속기를 탑재했습니다. 전장 4,225mm / 전폭 1,810mm / 전고 1,615~1,620mm / 축거 2,600mm / 공차중량 1,360kg입니다.
1.5 가솔린 터보 AWD 제원입니다. 엔진 I4, 싱글터보 과급방식입니다. 배기량 1,497cc, 가솔린을 사용합니다. 최고출력 163hp, 최대토크 26.5kg.m, 연비 10.8km/l입니다. 풀타임 4륜구동 방식이며 자동6단 변속기를 탑재했습니다. 전장 4,225mm / 전폭 1,810mm / 전고 1,620mm / 축거 2,600mm / 공차중량 1,470kg입니다.
1.6 가솔린 제원입니다. 엔진 I4, 싱글터보 과급방식입니다. 배기량 1,597cc, 가솔린을 사용합니다. 최고출력 126hp, 최대토크 15.8kg.m, 연비 11.4~11.6km/l입니다. 전륜구동 방식이며 자동6단 변속기를 탑재했습니다. 전장 4,225mm / 전폭 1,810mm / 전고 1,615~1,620mm / 축거 2,600mm / 공차중량 1,305kg입니다.
오늘은 티볼리에어와 티볼리의 2024 신형 모델의 가격부터 성능 및 제원까지 종합적으로 리뷰해 봤습니다. 높지않은 가격으로 출시되어 장점으로 꼽히고 있지만 상세 스펙이나 트림에 있어서 아쉽다는 평가 또한 받고있는 티볼리에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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